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맛집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by 치트 2020. 3. 12.
반응형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 분위기 좋은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포스팅에 이어서
제가 용인 보정동에서 가장 최애하는 보정동 삼겹살 맛집 of 맛집, "행복이네 벽돌집"에 다녀왔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먹을 곳이 정말 많아요!
그 중 삼겹살 집도 정말 많은데요! 여기는 카페거리 쪽이 아니라 좀 더 바깥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아는 진짜 진짜 맛집입니다.. 그래서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

행복이네 벽돌집에서 저녁이나 회식으로 삼겹살 드시고 저번 포스팅에 올려드린 "옐로우 서브마린" 가셔서
좋은 음악과 함께 맥주 한 잔 하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번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해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hanghai-assa.tistory.com/7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 옐로우 서브마린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에 다녀오면서 맛집과 카페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오늘은 저번에 친구들과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가볼만한 분위기 술집에 대해서 포스팅..

shanghai-assa.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입구입니다. 그 보정동 카페거리 쪽에 위치한게 아니라서, 찾기가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제가 맨 아래에다가 지도도 같이 첨부해놓을께용!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내부

 

들어오고나니, 두 테이블이 오픈 30분도 안지났는데... 벌써 와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꽤 드신 것 같던데 제가 알기론 오픈 5시로 알고있는데 안에 분위기는 8시였습니닼ㅋㅋ
역시..맛집은 다르네요...(이후에 저 밥 먹을 때도 끊임없이 들어왔어요...하하)

 

 

벽에도 많은 분들이 왔다가신 흔적인 포스트잇이 많이 많이 붙어있네요! 반대편 벽에도 있는데 그건 못찍었습니다ㅠㅠ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메뉴!

 

저는 저랑 어머니랑 제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 어머니는 항정살을 제일 좋아하시고,
제 동생은 오겹살을 진짜 좋아해요! 그러나 저는 화요일에 왔던 이유가 있는지라..ㅎ
(식당에 다녀온 날은 화요일이었습니다.)

어머니는 항정살! 제 동생은 오겹살! 그리고 저는 메뉴판에 "두툼껍질" 을 시켰습니다!!!

제가 보정동에서 고기를 먹으러가면 항상 가는 곳이 행복이네 벽돌집이에요.
근데, 화요일에 만약 행복이네 벽돌집에 오면..."두툼껍질"을 안먹을 수가 없습니다.ㅠㅠ
왜 그런지는 밑에 사진 보시면 아실꺼에요.

 

 

밑반찬

 

보통 고깃집에 가면 밑반찬으로 상추나 깻잎이 나오잖아요?
여기는 깻잎은 절임으뢯서 나오고 따로 쌈을 싸먹는 상추는 처음 기본 밑반찬으로는 안줘요!
상추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어떻게 먹어!" 하실 수도 있는데,
저도 원래 상추에 쌈 싸먹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 오면 고기 자체가 진짜 좋은 고기고 맛있어서 고기 본연의 맛을 위해
소금에 톡 찍어서만 먹게 되더라구요. (진짜 홍보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쓰는거 아닌데 진짜 그렇게 보이네요 껄껄...)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고기 두꺼운거 보세요;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고기 익어갑니다 ㅠㅠb

 

때깔보세요...진짜 영롱한 오겹과 항정의 자태입니다.
제가 행복이네 벽돌집이 개인적 생각으로 진짜 맛있다고 생각하는게,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여러 고깃집 가봤지만, 전 이렇게 두꺼운 고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얇은 고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전 항정살 마저도 두껍게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화력도 강력해서 빨리 익어요 ! )

 

 

위에서 한번 올렸던 사진이죠! 호호

 

 

 

두께 보세요; 진짜 ㅋㅋㅋㅋ미쳤습니다.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시킨 항정살을 잠깐 사이드로 빼주고~ (화력이 진짜 좋습니다. 안그러면 이렇게 두꺼운 고기도 타요.)
오겹살을 잘라줬습니다. 전 두툼두툼 크게 자르는 걸 좋아해서 딱 저정도로 잘라줬어요!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아 그리고, 여기는 매 테이블마다 김치찌개랑 저렇게 완전 크리미한 계란찜도 같이 주시는데
둘 다 완전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사진 막 찍고나서 계란찜 먹으려니까 어머니랑 동생이 두 숟갈 남기고 다 드셨더라고요 ㅎ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행복이네 벽돌집

 

저는 깻잎에다가 다 익은 고기 한점 올려서 마늘이랑 쌈장이랑 해서 같이 한 입 먹어줬습니다.

현재 포스팅 쓰면서도 사진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ㅋㅋ껄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행복이네 벽돌집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행복이네 벽돌집

 

이겁니다. 제가 그토록 먹고싶었던 행복이네 벽돌집의 진짜 히든 메뉴 "두툼껍질"

이렇게 두꺼운 껍데기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에 여기 와서 저게 뭐지?싶었어서 예전에 호기심으로 한번 시켜봤는데,
비주얼에서 첫번째로 놀랬고 
두께에서 두번째로 놀랬고
맛에서는 그냥 가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어본 사람은 진짜 알아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꼭 드셔보세요!!!
단, 두툼 껍질은 위에 메뉴판에도 써있듯, 화요일 한정입니다. 
(생각해보니 오픈 30분도 안됐는데 사람이 많았던 이유가 껍데기 드시러 오신 것 같네요 흠..)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행복이네 벽돌집

 

비주얼 미치지 않았나요..? 이렇게 익은 껍데기를 정사각형 모양으로 싹둑싹둑 잘라서보니
안에 익어가는 핑크색 빛깔을 보고 침이 고여버렸습니다,, 줄줄 흐르네요ㅎ
식감이 일반 껍데기랑은 좀 달라요 사실 껍데기 자체라기보다 껍데기에 살이 붙어있다고 생각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반 껍데기보다 이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다이어트 하니까 단백질만 섭취한다했는데 이성 잃고 비냉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

두툼 껍데기에다가 비냉 삭- 얹어서 먹으면 ㅠㅠb..

 

 

용인 수지 죽전 보정동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 행복이네 벽돌집

 

이렇게 진짜 배부른데...온 가족이 냉면도 다 먹고..계란찜에 김치찌개에..그냥 다 털어버리고 왔네요 ㅎ

 

용인 죽전, 보정동 방문하시면 카페거리쪽만 아니라 주위에 골목골목 맛있는 맛집 많아요!
행복이네 고깃집은 보정동 꽃메 입구 들어가기전에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힘드실 것 같으니
아래에 지도 첨부해드릴께요! 꼭 가보셔서 두툼한 고기들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솔직한 마음으로는 저만 알고싶네요)

 

 

위 지도처럼 보정동 카페거리 우회전에서 들어가기전
대로변쪽에 있으니 찾기 힘드시면 5시 이후에 전화하시고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먹고와서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항상 삼겹살 생각만 나면 찾게되는 곳 같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뿅.

영업시간 : 17:00~00:00 일요일 휴무

 

※ 본 포스팅은 개인적 견해와 경험에 바탕하여 작성되었으며 
업체로부터 어떠한 것도 받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