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맛집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by 치트 2020. 3. 22.
반응형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부터 동생이 간장게장이 너무 먹고싶다고해서 가까운 분당 근처에 위치한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에 다녀왔습니다. 4인 가족이가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왔고, 퀄리티도 정말 좋았어요.. ㅠㅠb 
그나저나 동생한테 뜬금없이 왜 간장게장이 그렇게 먹고싶었냐고 물어보니까 먹방 유튜버 쯔양님이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을 쌓아놓고 먹방을 하는걸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노래를 불렀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아래에 쯔양님 간장게장 영상도 같이 첨부해서 올려놓을께요. 영상 한번 보시고 분당에 가셔서 요 쉐프진 간장게장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간장게장집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먹방 유튜버 쯔양님 간장게장 먹방

https://www.youtube.com/watch?v=35qttDdmgwQ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출처 : https://jogucci-7day.tistory.com/13

여기가 쉐프진 간장게장의 입구 사진이에요. 하 이번에도 정말 깜빡하고 자꾸 입구 사진을 찍는걸 잊어버려서 이번에는 타 블로그에서 여기 쉐프진간장게장을 다녀오신 분의 글에서 입구 사진만 가져와봤습니다. 사진 밑에 출처를 밝혔는데 만약 문제가 될 경우 입구 사진 삭제하도록 할께요!

가게에 들어와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4인 가족으로 와서 무한리필을 먹으려고 온거라..ㅋ_ㅋ 무한리필 4개를 시켰습니다. 간장게장 무한리필은 인당 19,800원 (공기밥 별도) 입니다. 
* 간장게장 무한리필 하시면 양념게장도 무한리필입니다.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간장게장 4인 무한리필을 시켰는데..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왼쪽 오른쪽에 나온게 간장게장이고 가운데에 나온게 양념게장인데, 간장게장에는 간장게장만 있는게 아니라 새우장도 같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김치, 김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날치알도 같이 있었습니다. :)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비주얼 보세요.. 미쳤습니다 엉엉. 진짜 사진으로도 다 못담는 그런 비주얼이었어요. 보시면 바깥 쪽에는 새우장이 올려져있고 게의 등껍질도 같이 올라왔어요! 그리고 가운데에는 다리 부분의 살을 수북하게 쌓아주셔서 처음 나오는 접시가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무한리필이 이 정도일줄은 사실 몰랐는데, 퀄리티나 양이나 둘 다 너무 뛰어나서 의외였어요. 과연 분당 맛집, 분당 맛집 리스트, 분당 수내동 맛집 등의 키워드에 자주 등장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위 사진은 양념게장 사진이에요.. 저는 간장게장을 먹으러 가면 항상 더 찾게 되는게 양념게장인데요. 여기 양념게장 진짜 맛있었어요. 쉐프진간장게장 가시면 메뉴판에 적혀있는 말 중에 쉐프진간장게장은 맵지 않고, 짜지 않고, 비리지 않다고 합니다. 근데 정말 그렇게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으면서 비린 맛이 많을 잡으신 것 같아서, 밥이랑 같이 먹지 않아도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양념게장을 잠깐 뒤로하고 이번엔 아까 간장게장 옆에 있던 새우장을 발라서 먹어봤어요. 근데 은근 새우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이유를 물어보면 대부분 까기가 귀찮아서 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방법을 알려드리면, 
새우 배 부분이랑 다리 부분을 살짝 뜯어서 돌려주면 껍질이 쉽게 분리가 되고 그 다음에 꼬리를 살짝 잡아당기시고 머리도 톡! 떼어주면 위 사진과 같이 예쁘게 살코기만 발립니다. 
전 새우장에서 특히 좋았던 부분이, 새우에 밴 양념이 그렇게 자극적이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먹다보면 여기 쉐프진간장게장의 간이 그렇게 강하지가 않아서 어르신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미쳤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정면에서도 찍어봤어요. :)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이번에는 접시 위에다가 김을 올려서 밥이랑 고추랑 날치알이랑 양념게장을 쏙쏙 발라서 약간 대마끼(?) 느낌으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만들려고 양념게장 살 2~3개는 쭈욱 짜낸 것 같아요. 근데 한입 딱 먹었을 때 고생한 보람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하하하ㅏㅎ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하얀 쌀밥 위에 간장게장 등딱지 살과 내장도 같이 덜어내서 한입 또 크-게 먹었습니다. 아 진ㅉㅏ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서 오랜만에 정말 폭식했던 것 같아요. 다 먹고 한 3번 더 시켰을 때 찍은거에요.. 눈치가 좀 보였습니다..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는건지.. 근데 너무 친절하게 계속 많이 정량으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ㅠㅠ 분당 수내동 맛집인 이유가 정말 다 있는겁니다.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양념게장 살 쭈욱 뽑으면 저렇게 나와요. 사진에선 안많아보이는데 진짜 은근 많아요.. ㅋㅋㅋㅋ 게장 나오는거 다 먹기도 전에 더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번엔 양념게장도 같이 주셔서 찍어봤어요. 진짜 안짜고! 안맵고! 안비립니다.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간장게장 무한리필 : 쉐프진간장게장

마지막으로는 딱 하나 남은 게딱지에다가 남은 밥 (사실 2공기 시켜서 먹었던 기억이..ㅎ) 넣고 꾹꾹 눌러 비벼서 클리어- 했습니다. 정말 아버지가 입맛이 예민하신데, 아버지는 말씀도 안하시고 드셔서 정말 맘에 드셔 하시는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자~ 오늘은 이렇게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분당 수내동 맛집, 분당 수내동 맛집 추천 등 여러 검색어에 자주 오르는 그 간장게장 무한리필집, 쉐프진간장게장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안맵고, 자극적이지 않고, 비린 맛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장게장 무한리필이 19,800원인데,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고 달라면 계속 주십니다. 분당에 방문하실 계획 있으시면 꼭 가족이랑 친구, 연인 분들끼리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 참고로 메뉴에 간장게장 정식도 있었는데, 거기에는 전복장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다음에 전 가면 정식을 먹어보려구요! (전복장을 워낙 좋아하는지라..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찾아가시기 쉽게 조그마한 약도랑 영업시간 같이 첨부해드릴께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안녕~

 

https://place.map.kakao.com/665944193

 

쉐프진간장게장 수내직영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196 (수내동 22-1)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월~토 11:0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휴무일 : 일요일

전화번호 : 031-719-14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