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맛집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 옐로우 서브마린

by 치트 2020. 3. 10.
반응형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사진 속 남자는 밥 말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삼청동 북촌 한옥마을에 다녀오면서 맛집과 카페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오늘은 저번에 친구들과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가볼만한 분위기 술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로 용인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 

"옐로우 서브마린" 입니다.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흔히 용인 보정동 하시면 보정 카페거리를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사실 카페거리 안쪽에 예쁜 카페와 술집 및 맛집이 즐비하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저는 사람이 너무 많게 되면 또 다른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카페거리 건너편에도 상권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저는 보정동 카페거리 건너편에 위치한

보정 누리에뜰 상가 건물 쪽으로 들어갔는데, 요렇게 옐로우 서브마린이라고 하는 올드팝 LP바를 발견했습니다. 

 

죽전 보정동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참고로 저는 일반 술집보다 분위기 있는 바를 선호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정말 최애하는 올드팝 LP바를 발견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아까 입구에도 써있듯 약 5000장의 LP를 자랑한다고 하니 신나는 마음에 들어갔네요.

 

죽전 보정동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수많은 LP들...

들어가자마 바로 사장님이 바 테이블에 앉아계셔서 대놓고 사진을 찍기가 뭐해서...

살짝 자리를 옮겨서 사장님을 가리고 LP부분만 찍었는데 저 수많은 LP 보이시나요?ㅠㅠ

올드팝과 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꼭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죽전 보정동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저랑 친구는 페일에일을 한잔씩 먼저 시키고 다른 친구들을 기다렸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혼자 운영을 하시는 것 같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다른 손님들도 많이 들어오시고 하더라구요!

저기 사진 속에서 흥미로운 점 두개를 말씀드리자면,

첫번째는 저 숫자가 적힌 통인데요! 언뜻 보기에 무엇인가 싶기도한데,

제가 생각하기엔 옛날 영사기에 넣는 영화 필름을 넣어놨던 필름통 같더라구요... 완전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저 안에 각종 과자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안주가 같이 나오는데 

저게 기본 안주입니다...맥주만 시켰는데 주셨어요... 제가 갔던 어느 술집보다 기본 안주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정작 열리고 나서 왜 사진을 못찍었었는지 진짜 후회되네요 다음에 한번 다시 가면 또 찍어서 포스팅 할께요ㅠㅠ)

두번째는 저기 사진 속 토끼가 있는 곳에 보시면 병따개 옆에 종이랑 펜이있죠?

맞습니다..신청곡도 적어서 낼 수 있어요..

듣고싶은 곡을 적어서 사장님께 가져다드리면 음악을 틀어주시는데,

저기에 워낙 LP가 많다보니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올드팝이나 혹은 올드팝이 아니더라도 다른 음악도 되도록 LP를 찾아서 틀어주시려는 것 같아요 ㅠㅠ

 

죽전 보정동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제 테이블 바로옆을 찍어봤는데 주변 아무데나 찍어도 너무 분위기 있고 여기 옐로우 서브마린만의

감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용인 죽전 보정동에 방문하시게 됐는데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고싶다! 하시면

여기 오셔서 지인 분들과 음악을 들으며 얘기를 나누며 술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사장님이 맥주를 따르러 가시느라고 잠시 자리를 비우신사이, 테이블에서 바 테이블 쪽을 찍어봤습니다.

분위기 진짜 좋죠? 저 테이블에서 신청곡도 틀어주시고 업무도 보시면서 일 하시는 것 같았어요 :)

 

테이블 옆에 앤틱하고 분위기있는 소품들이 있길래 찍었는데 사진이 살짝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이 흔들렸는데 ㅋㅋㅋㅋ그래도 보이시나요..?

하하. (대충 저기 LP판이랑 여러가지 소품들이 있는 사진입니다..ㅎ)

 

죽전 보정동 분위기 술집, 옐로우 서브마린

그리고 벽 뒤쪽에는 수많은 액자랑 각종 피규어, 아트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

아 참고로 매주 금요일에는 라이브 카페처럼 해서 가수분들이 오셔서 직접 연주도 하신다고 하네요! 

 

더 많은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분위기에 취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 한잔하며 취하고, 음악에 취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면서 마시고 떠들다보니, 사진을 너무 적게 찍었더라고요,,, 그래도 있는 건 다올려본건데 (그래서 흔들린 것도 올린겁니다ㅠ)

요즘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장사가 잘 안되시는 것 같아요ㅠㅠ

얼른 하루 빨리 회복하면서 경기도 나아지고 자영업자 분들의 장사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용인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술집 : 옐로우 서브마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 그리고 참고로 저희는 배불러서 맥주만 계속 시켰는데 기본 안주로 너무 많이 잘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사장님 서비스도 진짜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안나와있어서 못썼습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