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카페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by 치트 2020. 4. 6.
반응형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에 여자친구랑 일이 있어 갔었는데, 여자친구를 만나기 전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맛집들이 즐비해있는 거리들에서 예쁜 카페를 찾아서 잠깐 들어가서 내부 구경도 하고 커피 한 잔하면서 책을 읽으며 여유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수동 서울숲 근처 데이트하기도 좋고 혼자 책을 읽으러 가기에도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입구입니다. 여기 카페 근처에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갔던 시간은 점심시간 즈음이라 많은 연인들이 근처 식당에서 웨이팅도 하고 식사를 즐기는 모습들이 보였어요. 저는 성수동쪽은 잘 모르는데, 제가 있던 곳이 꽤 맛집이나 예쁜 카페가 많은 거리인 것 같았어요. 

사진 찍을 때 햇빛이 들어와서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카페타치 문 앞에 세워져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자전거가 가게 외부 인테리어에 예쁜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카페에 들어와서 가방을 먼저 놓고 저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윈도우가 탁 트여있어서 밖에서 가게 내부도 훤히 들여다보이고 안에서도 밖을 볼 수 있어서 이렇게 날씨 좋은 날에는 창가 쪽에서 커피 한 잔도 너무 좋았습니다.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가게 앞에 이렇게 보드에 간단한 메뉴와 영업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가게 직원 분이 글씨도 너무 깔끔하게 써놓으셔서 안들어갈래야 안들어갈 수가 없는 카페입니다. :)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에서 22시, 주말은 오후 12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여튼 저는 자리를 창가쪽으로 잡고 주문을 하러 갔어요. 요렇게 메뉴판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바나나쉐이크가 너무 마셔보고 싶었는데.. 요즘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도 직접 디자인하시고 쓰신 것 같은데 직원분이 너무 글씨를 예쁘게 잘 쓰시네요.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카페 내부 디자인입니다. 노트북에서 유튜브를 통해서 음악을 틀으시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악들 위주로 나오더라고요. 스피커 밑에 화분들이 가게 안 우든 인테리어와 잘 조화를 이루는 것 같아요.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대부분의 내부 인테리어는 브라운 계열의 우든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벽에 예쁜 그림들이 인테리어들을 심심하지 않게 해줍니다.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주문을 하고 커피 내리시는 주방도 찍어봤어요. 저기 오른 쪽에 너무 맛있어 보이는 스콘이 있는데 못먹어서 슬펐습니다... 다이어트 화이팅..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주문을 하는 곳 왼쪽에는 여러 잡지들이 있고 사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왼쪽 구석에 4인용 테이블이 하나 더 있었어요! 그쪽에 다른 분들이 이미 계셔서 사진 찍기는 좀 어려웠어요.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저는 여기가 가장 놀랐던 부분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테라스가 있는 카페나 테라스에서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를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카페타치 주방 뒤쪽에 이런 테라스가 마련되어있더라고요. 

테라스를 보자마자 창가쪽에서 바로 옮겨오고 싶었으나, 바람도 좀 많이 불어서ㅠㅠ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근데 예쁜 화분들이랑 바깥도 나무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리고 선선하고 산뜻한 느낌을 동시에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성수동에 많은 카페가 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겠지만 다음에 저는 이 곳 테라스에 앉기 위해 다시 재방문을 할 의사가 있습니다! 성수동 테라스 있는 카페로 완전 추천이에요!

 

 

성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 근처 테라스 카페 : 카페타치

마지막 사진은 테라스에 못앉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시 창가쪽으로 돌아와서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읽으려고 가져온 책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 

그러나 여자친구를 급하게 다시 만나러 나가야해서 얼마 못있다가 바로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음에 여자친구랑 같이 이곳을 방문해서 책도 읽고 대화도 나눠보고싶어요. 서울숲 근처에 있는 카페이니 연인 분들은 서울숲에서 산책을 하시고 나서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서울숲 근처 분위기 좋은 성수동 카페 완전 추천입니다! 아래에는 지도를 같이 첨부해놓을테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