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맛집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by 치트 2020. 11. 8.
반응형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2인 한정세트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이제는 길거리에 패딩 점퍼를 입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날에는 어디 나가기도 싫고 따뜻한 국물이 있는 식사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주말에 어디를 다녀올까 하다가 여자친구랑 같이 잠실역 롯데월드 타워 건너편에 롯데월드 에비뉴엘 몰  6층에 위치한 '오뎅식당'이라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부대찌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맛집 식당 입구

점심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얼핏 식당 이름만 보면 어묵 파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지나갈 수 있는데 부대찌개 집입니다!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부대찌개 맛집 식당 내부

점심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이 많았어요! 

가운데 테이블에는 저렇게 플라스틱 막으로 옆 테이블과 가려서 거리두기를 하는 것 같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 저희가 앉은 테이블도 구석에 있고 사람들과 많이 접촉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메뉴

날씨는 춥고 배는 고파서 뭘 먹을지 골라야하는데 '오뎅식당'은 저같이 메뉴를 잘 못고르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2인, 3인, 4인 한정세트라고 해서 세트메뉴로 팔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여자친구는 2인 한정세트를 시켰습니다. 

2인 한정세트의 가격은 위에 보시다시피 28,000원인데 할인된 가격으로 26,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 안에 모둠 사리 1개랑 음료 1개가 추가로 제공이 돼요!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배달도 되는듯 합니다

3대째 이어오고 있는 부대찌개 맛집이라고 합니다.

사실 잠실역 롯데월드타워나 에비뉴엘 몰에 오게되면 너무 먹을 곳이 많아서 고민이 되는데,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운 날에는 부대찌개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너무 추워져서 나오기 힘드시다면 이렇게 오뎅식당 홈페이지에서 배달,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세트 메뉴가 싫다면 보통 부대찌개 메뉴 1인 가격은 9,000원이니 이걸로 주문해서 드셔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이외에 다른 메뉴도 눈에 보였어요.

킬바사 소시지구이는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프리미엄 특대 킬바사 소시지라고 합니다.)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기타 사리

사리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부대찌개는 별다른거 추가 안하고 그냥 먹어도 사리가 많아서..^^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부글부글 끓고 나서 접시에 한 번 담아봤어요.

아 여기가 사진에 다 안담기는데 진짜 그 부대찌개 냄비(?)가 엄청 커요.. 그리고 불도 엄청 쎄게 켜주셔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엄청 따뜻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실 근처에 플라스틱 컵을 두었다가 컵 하나가 그대로 녹아버렸어요..^^ 하하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역시 부대찌개의 시작은 라면사리와 햄이죠.

국물 한 번 먹어주고 라면사리로 폭풍흡입을 시작했습니다.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요 귀엽게 생긴 친구는 떡..? 옹심이..? 같은 거였는데 쫄깃쫄깃 하고 맛있었습니다.

꼭 롯데월드 에비뉴몰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와보세요!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두부도 빠질 수 없죠~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뒤에 냄비 사진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다 먹어갑니다..

사실 양이 엄청 많은데 여자친구나 저나 엄청 배가 고팠어서 진짜 쉬지 않고 먹은 것 같아요.

 

잠실 부대찌개 롯데월드타워 롯데에비뉴엘 부대찌개 맛집

짠..

이렇게 부대찌개 2인 한정세트를 완벽히 클리어했습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데 최근에 1단계로 조정이 되었습니다.

외출 하실 때 꼭 마스크 쓰시고, 답답할 때 가족끼리 아니면 친구 연인끼리 나오셔서 

밖은 너무 추우니까 실내에서 따뜻한 부대찌개 한 번 먹고 들어가시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239732

 

오뎅식당 잠실롯데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6층 (신천동 29)

place.map.kakao.com

잠실역 10번 출구로 나오셔서 롯데월드 타워 건너편 에비뉴엘 몰로 들어가시고 롯데시네마가 위치한 6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02-3213-462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반응형

댓글